본문 바로가기
아더즈

방탄소년단 신곡 Permission to Dance 와 진 위버스 다이어트 핵꿀팁 (방탄 싱글 Butter, 에드 시런 참여)

2021. 7. 9.

방탄소년단이 공개한 Permission to Dance의 뜻은 '춤은 마음 가는 대로, 허락 없이 마음껏 춰도 된다'라는 내용입니다. 방탄소년단의 꽃이라 불릴 수 있는 진의 다이어트 꿀팁에 대해서도 몇 자 적어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Permission to Dance는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입니다. 세계적인 뮤지션 에드 시런 (Ed Sheeran)과 프로듀서 스티브 맥(Steve Mac) 등이 참여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9일 오후 1시에 싱글 CD Butter를 전세계에 공개했는데 이 음반에는 Butter와 댄스 팝 기반의 신규 트랙 Permission to Dance과 두곡의  Instrumental 버전이 실려있습니다. 

방탄소년단 김석진, 진 다이어트

방탄소년단 김석진은(진) 170cm에 몸무게는 60kg 초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은 대식가로 알려져 있는데 단편적인 얘기로는 가족들과 뷔페를 먹으러 가서  배부름을 느끼지 못하여 2시간 반동안이나 음식을 섭취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진은 살을 빼고 싶은 사람은 게임을 하라고 추천합니다. 게임을 하면서 밥을 먹으면 식은 밥을 먹어서 덜 먹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먹는게 제일 중요하다며 다이어트를 하더라고 건강하게 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진은 건강식품도 챙겨 먹고 자기 관리도 철저히 한다고 합니다. 좋은 피지컬을 가진 진은 못하는 운동은 거의 없으며 골프, 테니스 등도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무 연습이 끝난 후에도 정국과 함께 운동을 가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뭐든 답은 운동과 식이인 거 같습니다. 

 

댓글